이용후기

이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와우는 21일 째, 봉추는 2일 째~🙏
작성자 최**** (ip:)
  • 평점 5점  

오늘로 와우(달팽이)진액은 21일 째, 봉추(닭발)진액은 2일 째 입니다~😁 9월 한달 계단걷기'를 부지런히, 열심히 하고 혈액,소변검사에서 아주 정상을 받아 행복했다가...(물론 꾸준히 나름의 관리도 병행) 오른쪽 골반뼈 통증으로 아파서 힘들어하다, 우울해하다가 지냈어요. 그러다 새벽에 방송에서 '힘찬마루'의 달팽이진액 이야기를 보고서... 반신반의에 '이참에 약하게 타고나서 40대 초반에 퇴행성이라는 말을 듣고 있던 나의 체질을 일단 개선해보자!!' 라고 맘 먹고 구매했었어요. 그간 대표님께 문의도 하고, 여사님께 유익한 이야기들을 듣고(정말 걱정해주시고 챙겨주시던 여사님의 문자와 전화통화~ 정말 감동했고 눈물 났었답니다~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한포 한포 복용 할 때마다 "마시고 건강해집니다. 고맙습니다." 감사기도를 하지요. 이 시간을 기다리는 저입니다. 이런 제게 진액들이... 너무너무너무 맛있구요~🤤 봉추도 넘 맛있어요~ 와우가 조금 더 진~한 풍미인 듯 하구요. 제게는 넘넘 맛있어서 이것만 먹고 밥먹지 않아도 될만큼 입니다.(진정으로요~😄) 한달 정도 전부터 통증있던 오른쪽 골반뼈가 조금씩 덜 아프구요. 물론 병원도 다니지만요. 장복해서 체질도 개선하고 알려주신대로 봉추를 저녁에 마시며 소소한 부분까지도 개선해 볼 맘입니다. 제가 44세인데, 장복이라는 기간은 어느 정도의 기간일지... 사람들마다 다르겠지만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20221024_17241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관리자 2022-12-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정성스러운 후기는 물론이고 매번 문의하실때도 정성과 예의를 듬뿍 담아서 해주시는 분이시라 기억하고 있습니다. 홈피는 알림이 오다말다해서 매번 답장이 늦게 되서 죄송합니다 ㅠㅠ 일단 너무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보통 체질개선은 100일을 잡습니다 심리적으로 육체적으로 적응해서 새로운 습관이나 식생활, 운동방식 등이 몸에 익는 시간입니다. 건강식품은 보통 3개월을 먹으라는 말이 여기서 나온 것 같습니다. 장복은 3개월 이상을 말합니다. 보통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거나 평소에 자주 먹는 식품류가 아니라 홍삼처럼 강한 약재는 어느 정도 먹다가 끊는 것이 좋지만 달팽이 그리고 저희 달팽이진액에 들어간 약재들은 식용으로 가능한 약재들만 사용하기 때문에 3개월 이상 드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달팽이는 간해독에 좋다고 동의보감에도 나와서 (천기누설이라는 프로그램에도 이 내용으로 나왔었습니다) 간 걱정도 없는 좋은 식품입니다 달팽이는 3개월 이상 장복하면 체력을 기초부터 세워준다고 하기 때문에 최소 6개월에서 2년가량 꾸준히 드시는게 좋습니다. 어느 정도 몸에 변화가 있다고 생각되시면 하루 한포로 꾸준히 드셔도 됩니다 특히 힘찬셋트는 어디 아프거나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있고, 몸에 적응이 됐다 싶으면 와우진액(달팽이진액) 으로만 드시면 됩니다. 통증이 있다고 남기셔서 3개월까지는 봉추를 같이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